위메이드, '미르M' 신규 콘텐츠 '사제' 공개…스승·제자 동반 성장

위메이드, '미르M' 신규 콘텐츠 '사제' 공개…스승·제자 동반 성장

아이뉴스24 2022-08-04 12:29:58

3줄요약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자사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에서 4일 신규 콘텐츠 '사제'를 업데이트했다고 이날 발표했다.

[사진=위메이드]

사제 시스템은 이용자 간 스승과 제자의 연을 맺어 함께 플레이하는 신규 콘텐츠로 ▲아이템 보상 ▲사제 관계에 따른 신규 업적 5종 진행 ▲사제 칭호 획득 ▲추가 버프 효과 등 동반 성장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승과 제자는 각각 캐릭터 레벨 조건이 존재하며, 조건을 충족한 캐릭터끼리 서로 각 1명씩 사제 관계 형성이 가능하다. 30레벨 이상인 이용자가 스승이 될 수 있고, 19~24레벨의 이용자들은 제자의 위치에서 사제 관계를 맺을 수 있다.

제자의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스승에게는 강력한 버프 효과를 담은 '사제증표'를, 제자에게는 성장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담은 '레벨 보상 상자'를 선물한다. 스승과 제자가 동시 접속 상태일 경우 경험치 버프도 상시 적용돼 더욱 빠른 성장 속도를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21일까지 '빛나는 거점석' 퀘스트를 달성 후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제자 성장의 도약 상자'를 지원하는 사제동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신규 출석 이벤트 '사랑의 연: 오작교 14일 출석'도 공개됐다. 위메이드는 31일까지 출석을 통해 전투 효율을 높이는 물약과 장비 강화석, 만다라 맥점 확장을 위한 용옥·봉옥 등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