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7', 레전드 음악 예능의 귀환…8월 첫방

'히든싱어7', 레전드 음악 예능의 귀환…8월 첫방

이데일리 2022-08-04 10:35:15

3줄요약
‘히든싱어7’(사진=JTBC)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레전드 음악 예능 ‘히든싱어’가 10주년을 맞아 일곱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오는 8월 첫 방송될 JTBC ‘히든싱어7’(기획 조승욱, 연출 전수경)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능력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이다.

그간 ‘히든싱어’는 초대 원조 가수 박정현을 비롯해 김경호, 이선희, 태연, 아이유, 고(故) 김광석, 고(故) 신해철 등 많은 사람에게 사랑을 받아온 원조 가수들과 모창 능력자들의 치열한 대결로 매 시즌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히든싱어’가 2년 만에 ‘히든싱어7’로 돌아와 또 한 번 역대급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히든싱어’의 탄생부터 함께 했던 조승욱 PD의 진두지휘 아래, 슈퍼밴드를 연출했던 전수경 PD, MC 전현무가 의기투합하며 믿고 보는 시너지를 예고해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듯 레전드 음악 예능의 반가운 부활 소식을 전하는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화려한 왕좌에 앉은 검은 그림자가 담겨 있다. 왕의 권위를 상징하는 지팡이처럼 마이크를 손에 쥔 채 근엄한 자세를 취하고 있는 누군가의 모습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진짜가 돌아온다’는 간결한 문구가 더해지면서 레전드의 위엄을 짐작게 한다. 과연 박진감 넘치는 노래 대결 끝 왕좌에 오를 사람은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 중 누구일지 흥미진진한 궁금증이 샘솟고 있다.

이처럼 티저 포스터를 통해 왕의 귀환을 선언하고 있는 ‘히든싱어7’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원조 가수들은 물론 막강한 실력을 가진 모창 능력자들까지 등장해 상상을 초월하는 고난도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의 속 시원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여름밤을 장식할 ‘히든싱어7’ 첫 방송이 벌써부터 기다려지고 있다.

‘히든싱어7’ 제작진은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히든싱어’를 응원해주신 시청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인사를 전하는 한편, “10주년을 맞이한 만큼 기대에 저버리지 않는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단 한 명의 진짜를 찾기 위한 여정이 시작될 JTBC ‘히든싱어7’은 오는 8월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