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부산지역대표 선발전 종료

제14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부산지역대표 선발전 종료

베타뉴스 2022-08-04 09:35:45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한 '제14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이하 대통령배 KeG) 부산지역 대표선발전이 마무리됐다.


이번 제14회 대통령배 KeG 부산지역대표 선발전은 7월 23일 '리그 오브 레전드' 종목의 30개 팀을 포함한 3개 종목 총 206명이 온라인으로 진행된 예선에 참여했다.


대회 결과 '리그 오브 레전드' 종목에서는 부산지역 연고구단인 리브 샌드박스의 3군 팀 Liiv Sandbox Academy가 1위를 차지하여 대표로 선발되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Refers Korea팀이 선발되었고, '카트라이더' 개인전에서는 노한서, 박태연 선수가 각각 1, 2위를 차지해 부산지역 대표로 선발되었다.


대표로 선발된 선수들에게는 선수 유니폼 지급 및 프로필 사진 촬영, 전문 코치진의 트레이닝, 소양 교육 등 선수 역량 강화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 결선을 준비하고, 오는 8월 20일부터 열리는 대통령배 KeG에 부산지역대표 선수로 출전하게 된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정문섭 원장은 "부산은 e스포츠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대상의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를 지속 개최하고 있으며, 앞으로 선보일 전국 직장인 e스포츠 대회나 고교 e스포츠 대항전과 같이 아마추어 선수들이 활약할 수 있는 무대를 계속해서 개최하고자 한다. 이번 대통령배 KeG에서는 부산 대표 선수단의 실력 향상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최종 우승을 거둘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