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웨딩’, 오마이걸 미미‧효정 가창 참여 ‘1234’ → “결혼식 인기 축가로 자리매김” 예고

‘오! 마이 웨딩’, 오마이걸 미미‧효정 가창 참여 ‘1234’ → “결혼식 인기 축가로 자리매김” 예고

진실타임스 2022-08-04 07:24:28 신고

3줄요약
오! 마이 웨딩 [SBS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오! 마이 웨딩 [SBS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대세 예능 ‘오! 마이 웨딩’의 OST 인기가 뜨겁다. 

 지난 1일 ‘오! 마이 웨딩’의 OST Part.8 ‘1234(One Two Three Four)’가 발매된 가운데 시청자들의 행복한 여운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번 ‘오! 마이 웨딩’의 광주 편 커플을 위해 만들어진 스페셜 축가 ‘1234(One Two Three Four)’은 걸그룹 오마이걸의 멤버 미미와 효정이 가창에 참여해 환호를 불러 일으키며 둘의 하모니를 통해 달콤함을 한껏 더했다. 

 특히, 스페셜 축가 ‘1234(One Two Three Four)’은 꽁냥꽁냥하는 신혼 부부 및 연인들의 달달함을 사랑스럽게 표현한 곡으로 ‘심장이 떨려와 바보가 된 것 같아’, ‘나는 너 하나 뿐인데 이런 나를 왜 넌 몰라’ 등의 가사로 설렘을 유발, 인기 축가로 자리매김 할 것을 예고했다.

 최근 시청자들의 미소를 책임지고 있는 ‘오! 마이 웨딩’은 생생한 인기 속 폭 넓은 다양한 장르의 OST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결혼식장에서 꼭 들어 보고 싶은 곡”, “듣기만 해도 행복하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과 애정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현재 방영 중인 ‘오! 마이 웨딩’은 여러 이유로 결혼식을 포기 하거나 혹은 미룰 수밖에 없는 커플들을 위해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스페셜한 웨딩을 선물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출연하는 신혼 부부들의 사연은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며 매 에피소드마다 큰 공감을 사고 있다.

 한편, 많은 이들의 웨딩 로망을 꿈꾸게 하는 SBS ‘오! 마이 웨딩’은 매주 일요일 밤 11시 10분 시청 할 수 있다. 

오마이걸 미미‧효정 [다날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금지]
오마이걸 미미‧효정 [다날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