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연 ‘우영우’ 뜬다

박지연 ‘우영우’ 뜬다

스포츠경향 2022-08-03 20:28:00

3줄요약

배우 박지연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1회에 출연, 다시 한 번 존재감을 발휘한다.

박지연은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1회에 로또 당첨금 분배 관련 재판의 고소인 성은지로 등장해 열연을 펼친다.

지난주 공개된 11회 예고편에서 박지연은 애절한 눈빛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저, 그 14억 꼭 필요합니다”라는 대사와 함께 등장해 시선을 잡았다.

데뷔 이후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켜 온 박지연은 주어지는 작품마다 톡톡 튀는 신스틸러 활약을 펼치고 있다. MBC ‘검은 태양’에서는 탈북자로 등장해 리얼한 연기로 극의 미스터리를 더했던 박지연은 화제작 넷플릭스 ‘소년심판’에서는 임산부임에도 똑 부러지는 일 처리로 눈길을 끈 판사 보좌 주임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는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임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의 대형 로펌 생존기로, 현재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최고의 화제작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1회는 3일 오후 9시 ENA 채널에서 방송되며, seezn(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2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2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