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 남태우, 스펙터클 활약 예고…최강 빌런에 본격 흑화 ‘카리스마 눈길’

‘신병’ 남태우, 스펙터클 활약 예고…최강 빌런에 본격 흑화 ‘카리스마 눈길’

진실타임스 2022-08-03 18:32:20 신고

배우 남태우 [KT스튜디오지니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배우 남태우 [KT스튜디오지니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신병’의 꼰대 남태우가 전에 없던 강렬한 모습으로 활약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남태우는 오는 5일 올레TV와 seezn을 통해 공개 되는 ‘신병’ PART. 2에서 전편과는 180도 달라진, 카리스마 넘치는 최일구로 돌아 올 것을 예고해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사단장 아빠를 둔 ‘군수저’ 신병이 입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밀리터리 드라마 ‘신병’은 PART. 1 공개이후 명장면, 명대사, 명연기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공개된 PART. 2 예고편에서는 보다 흥미진진한 에피소드와 새로운 빌런의 등장이 그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전에 없던 강렬함을 장착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로 변신한 1생활관 분대장 최일구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폐급으로 소문난 신병 성윤모(김현규 분)의 등장으로 부대가 대혼란을 맞이한 가운데, 최일구(남태우 분)가 3생활관 최병남의 목덜미를 잡고 “네가 성윤모 짬 때렸지 XX야”라며 분노하고 빨래더미를 발로 차는 등 최고조로 폭발한 모습이 보는이들에게 긴장감을 유발했다.

 이어 최일구의 “이렇게 당하고만 있을거야? 민석아 보여 주자. 우리가 누군지”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박민석(김민호 분). 임다혜(전승훈 분)가 의기투합 하는 모습, 그리고 최일구의 “작전시작”이라는 의미심장한 멘트로 예고편이 끝나면서 예사롭지 않은 전개가 예견돼 PART. 2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그간 적당히 군생활을 즐기며 강약약강을 시전해 온 최일구는 후임에게는 프로불평러이자 선임에게는 애교만점인, 짠내나고 웃픈 생활밀착형 캐릭터였다. 반면, '신병' PART. 2에서는 최일구의 전에 없던 스펙터클한 모습이 예고된 만큼,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 진다. 더불어 ‘신병’의 치트키 박민석과 꼰대 최일구의 환상 플레이 역시 재미 있는 관전 포인트가 될 것.

 한편, 공개 되자 마자 첫 주 OTT종합 랭킹 3위에 오르며 빠른 입소문과 화제성으로 주목 받고 있는 드라마 ‘신병’은 총 10부작으로 올레TV와 seezn에서 오는 5일 PART 2(6~10회)가 공개 되며, ENA채널에서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