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주헌, ‘아돌라 시즌2’ DJ 하차 소감 “돌랑이들과 행복했던 1년”

몬스타엑스 형원·주헌, ‘아돌라 시즌2’ DJ 하차 소감 “돌랑이들과 행복했던 1년”

진실타임스 2022-08-03 18:32:19 신고

3줄요약
그룹 몬스타엑스 형원, 주헌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그룹 몬스타엑스 형원, 주헌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 형원과 주헌이 ‘아이돌 라디오 시즌2’ 막방을 하루 앞두고 하차 소감을 전했다.

 몬스타엑스 형원과 주헌은 오는 4일을 끝으로 1년 간 진행한 MBC 라디오 '아이돌 라디오 시즌2' DJ를 마무리 한다.

 작년 8월 5일을 시작으로 '아이돌 라디오 시즌2' DJ 채디와 꿀디로서 활약한 형원과 주헌은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뽐내며 청취자들과 꾸준히 소통한 것은 물론, 게스트들과도 완벽한 호흡을 선보여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형원과 주헌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도 라디오의 재미를 더하며 청취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1년 간 DJ로서 '아이돌 라디오 시즌2'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형원과 주헌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먼저 형원은 "1년 간 '아이돌 라디오'를 사랑해 주신 많은 돌랑이와 몬베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고, 채디로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 기회가 된다면 또 좋은 모습으로 찾아 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다음을 기약했고, "1년 동안 함께 호흡해 준 꿀디 주헌과 출연해 주신 게스트 분들 그리고 제작진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고 함께 해준 주헌과 제작진에게도 잊지 않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주헌은 "정들었던 '아이돌 라디오'와의 이별이 아쉽지만, 1년이라는 시간 동안 DJ로 여러분을 찾아 뵐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다. 부족한 모습도 있었겠지만 많은 사랑 보내 주신 덕분에 즐겁게 1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다. 그동안 함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 인사 드리고 싶고, 마지막까지 좋은 모습 보여 드릴테니 끝까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형원과 주헌이 마지막 방송을 앞둔 '아이돌 라디오 시즌2'는 매주 월, 목 오후 8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 되며, 라디오에서는 MBC 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 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 일 자정에 방송된다. 형원과 주헌의 DJ 마지막 방송은 오는 4일에 확인 할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