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새 앨범 ‘ODYSSEY : DaSH’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 곡명은 ‘DaSH’

BAE173, 새 앨범 ‘ODYSSEY : DaSH’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 곡명은 ‘DaSH’

진실타임스 2022-08-03 18:32:14 신고

3줄요약
그룹 BAE173, 트랙리스트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그룹 BAE173, 트랙리스트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BAE173(제이민, 한결, 유준, 무진, 준서, 영서, 도하, 빛, 도현)은 오늘(3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DYSSEY : DaSH(오디세이 : 대시)’의 트랙리스트를 게재, 타이틀곡과 크레딧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ODYSSEY : DaSH’는 ‘걸음마’(Get Him UGH)와 타이틀곡인 ‘DaSH’(대시), ‘Toez’(토즈) 등 총 4트랙이 수록, ‘BAE173 표 새로운 여정’이 담긴 플레이리스트가 완성됐다.

 이번 새 앨범은 타이틀곡을 비롯해 모든 곡을 멤버 도현이 프로듀싱에 참여,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내며 그룹의 색깔을 배가한다. 매 앨범 작업에 참여한 도현이 다시 한 번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 할 예정이다.

 오는 17일에 발매되는 신보 'ODYSSEY:DaSH’는 ‘경험이 가득한 새로운 여정’을 뜻하는 ‘ODYSSEY’시리즈의 첫 장이다. ‘ODYSSEY’의 시작을 알리는 타이틀곡 ‘DaSH’는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정상으로 달려 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곡명으로 나타냈다.

 한편,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돌입한 BAE173의 네 번째 앨범 ‘ODYSSEY:DaSH’는 오는 1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