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여친'과 '전여친'이 한 걸그룹에? 유명 걸그룹 전 멤버 남자친구 반응 보니 "그럴 만한 이유 있다"

'현여친'과 '전여친'이 한 걸그룹에? 유명 걸그룹 전 멤버 남자친구 반응 보니 "그럴 만한 이유 있다"

살구뉴스 2022-08-03 15:33:53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중국에서 걸그룹 재데뷔에 성공한 가운데 그가 남자친구인 타일러 권의 전 연인과 함께 활동하게 될 것으로 보여 화제입니다. 제시카는 재미교포 사업가인 타일러 권과 2013년부터 9년 째 교제를 이어오고 있는데요. 타일러 권의 현 연인 제시카가 타일러 권의 전 연인과 함께 활동하게 되었다니, 과연 어떻게 된 일일까요?

 

제시카, 중국 걸그룹 재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승풍파랑'서

최종 2위에 이름 올려... 센터는 누구?

제시카 인스타그램

 


8월 2일 중국 시나연예 등에 따르면 중국 걸그룹 재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승풍파랑’의 마지막 녹화가 1일 진행된 가운데 이날 최종 순위가 발표됐습니다. 결과는 현장에 있던 관객에 의해 유출되었는데요. 유출본에 따르면 1위는 대만 출신의 가수 겸 배우 왕신릉으로 센터를 차지했으며 제시카가 2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또한 왕신릉이 제시카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것이 확인되면서 유출본에 설득력을 높였습니다.

 

그 뒤를 이어 위원원이 3위를 기록, 탄웨이웨이가 리더를 맡게 되었고, 이외 질리안 청, 차이줘옌, 쉐카이치, 궈차이제, 탕스이, 장톈아이 등 10명의 데뷔 멤버가 확정되었습니다.

유튜브

 


제시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내 춤, 노래 모두 가능한 에이스로 꼽혔습니다. 제시카는 재데뷔에 도전하게 된 소감으로 “저에게는 무대로 돌아오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보다 더 힘든 것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용기입니다”라며 많은 용기가 필요했다고 대답했습니다.

 

누구와 함께 활동하게 됐나 살펴보니... '세상에 이런 일이'

왼쪽부터 제시카, 질리안 청/사진=스포츠경향

 


이러한 제시카의 재데뷔에서 주목할 만한 부분은 제시카가 남자친구 타일러 권의 전 연인인 질리안 청과 함께 활동하게 됐다는 점입니다. 질리안 청은 이번 경연에서 5위를 기록하며 제시카와 함께 최종 데뷔 멤버로 합류하게 됐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2012년 11월 질리안 청은 타일러 권과의 교제를 공식 인정했었는데요. 그녀와 타일러 권은 동거 생활을 이어오다 장거리 연애 등을 원인으로 결별한 바 있습니다. 이후 2018년 대만계 미국인 의사와 결혼했으나 2020년 이혼했습니다.

타일러 권 SNS 타일러 권 SNS

 


제시카와 타일러 권은 2013년부터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2016년 파파라치 사진이 찍히면서 데이트 장면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제시카가 2014년 소녀시대 탈퇴 후 의류 브랜드 사업가로 변신한 배경에도 타일러 권이 있었다는 후문입니다.

 

타일러 권은 미국 미시간대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젊은 사업가이며 코리델 캐피털 파트너스 CEO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제시카가 운영하고 있는 블랭 앤 에클레어 비즈니스 파트너로도 협업하고 있습니다.

 

한편 중국 망고TV '승풍파랑'는 30대 이상 여성 스타들이 경연을 통해 걸그룹으로 재데뷔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 세 번째 시즌을 맞아 인기리에 방영됐습니다. 제시카는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 내내 춤과 노래가 모두 가능한 에이스로 손꼽혔으며 중국어를 전혀 하지 못해 영어와 몸짓으로만 소통했지만 실력을 인정 받아 인기를 끌었습니다. 지난 시즌에는 그룹 미쓰에이 출신 페이와 지아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뉴시스 뉴시스

 


제시카는 지난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했으나 7년 만인 2014년 그룹에서 탈퇴했습니다. 그는 당시 패션 사업 등을 이유로 SM 엔터테인먼트 측에 탈퇴 의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녀시대 탈퇴 후 8년 만에 걸그룹으로 또 한번 데뷔하게 된 제시카가 어떤 식의 성공을 이끌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