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X임윤아X유해진X다니엘 헤니, 액션·재미 넘치는 '공조2' 예고편 공개··· 9월 개봉 확정

현빈X임윤아X유해진X다니엘 헤니, 액션·재미 넘치는 '공조2' 예고편 공개··· 9월 개봉 확정

비하인드 2022-08-03 13:36:39 신고

3줄요약
영상=CJ ENM 제공영상=CJ ENM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남북 최초의 비공식 공조수사라는 신선한 설정과 현빈, 유해진의 유쾌한 케미로 흥행 돌풍을 일으킨 영화 '공조'의 속편 '공조2: 인터내셔날'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새로운 임무를 띠고 남에 내려온 엘리트 북한 형사 '철령'과 여전히 인간미 넘치는 남한 형사 '진태'의 반가운 재회로 시작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다. '철령'과 '진태'의 물오른 공조가 이어지는 가운데, FBI 요원 '잭'의 등장은 한층 무대를 확장한 '공조2: 인터내셔날' 만의 글로벌한 삼각 공조의 시작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인다.

'철령'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는 '민영(임윤아)'의 모습은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자아내고, 강렬한 비주얼의 '장명준(진선규)'은 역대급 빌런의 탄생을 예고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더한다. 여기에 화려한 자동차 액션부터 화끈하게 터지는 화염까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액션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전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기대케 한다. 

'철령'과 '진태', 그리고 '잭'의 삼각 브로맨스 케미로 마지막까지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공조2: 인터내셔날'은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영상=CJ ENM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