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돌발 행동 속출…2라운드 진출 밴드는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돌발 행동 속출…2라운드 진출 밴드는

엑스포츠뉴스 2022-08-03 13:36:20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2라운드 진출 최종 라인업이 공개된다.

3일 오후 방송되는 밴드 리얼 서바이벌 Mnet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3회에서는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충격 반전 속에서 2라운드에 진출할 최종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2라운드에 진출할 정원이 8팀으로 마감된 가운데 팀 리더들에게 앞서 선택한 밴드들 중 한 팀을 변경할 수 있는 체인지 카드 사용권이 주어졌다.

예상치 못한 히든 룰에 모두가 당황한 가운데 이번 주 방송에서는 기존 합격 밴드를 위협하는 남은 밴드들의 강력한 무대가 이어진다.



팀 리더들은 “자기 손으로 뽑은 팀을 자기 손으로 내치는 것 아니냐”, “환승 느낌이다”라며 난처해하는 것도 잠시, 남은 밴드들의 무대를 본 후 체인지 카드를 사용하며 영입 전쟁을 벌였다고 해 본 방송을 궁금하게 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팀 리더들에게 배신감을 느끼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겨 과연 어떤 결과가 펼쳐졌을지 누구도 예측하지 못하게 했다.

반전을 거듭하는 결과가 속출하는 가운데 팀 리더 윤성현&김재환의 픽을 받았던 차세대가 “저희가 뭐 디스전을 한 것도 아니고”, “저희 업보가 아닐까요?”라는 호기심을 유발하는 멘트들과 함께 촬영장을 떠나는 돌발행동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Mnet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