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호, 새 싱글 ‘뷰티풀 나이트’ MV 티저 오픈…컬러풀 비주얼

가호, 새 싱글 ‘뷰티풀 나이트’ MV 티저 오픈…컬러풀 비주얼

엑스포츠뉴스 2022-08-03 12:33:25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가호(Gaho)가 청량한 분위기의 신곡과 어울리는 화려한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가호는 지난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뷰티풀 나이트(Beautiful Nigh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유려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각기 다른 모습을 한 가호가 등장한다. 점프를 하는 가호부터 파티장에서 롤러스케이트를 타는 가호, 화려한 무대에서 노래하는 가호, 누군가에게 전화를 하는 가호 등 컬러풀한 비주얼이 담겨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컬러풀한 영상과 함께 청량한 팝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진 중독성 강한 노랫말이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새 싱글은 영화 ‘위대한 개츠비’의 파티 장면에서 영감을 얻어 밝고 청량한 팝 사운드에 중점을 두고 작업했으며, 가호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지난해 발표한 정규 앨범 ‘파이어웍스(Fireworks)’에 이어서 또 한 번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가호 새 싱글 ‘뷰티풀 나이트’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27일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진행되는 ‘Chotha Fest’에 크루 케이브(KAVE)와 함께 무대에 오른다.

사진=인넥스트트렌드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