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신성 성제, IHQ와 전속계약 "배우로서 빛나는 존재가 될 것"

초신성 성제, IHQ와 전속계약 "배우로서 빛나는 존재가 될 것"

더팩트 2022-08-03 12:30:00

3줄요약

소속사 "새롭게 걸어가는 연기자의 길에 도움이 될 것"

초신성 성제가 IHQ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IHQ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초신성 멤버 성제가 IHQ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출발을 예고했다.

소속사 IHQ는 3일 성제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댄스와 가창력 등 가수로서의 능력이 뛰어난 성제가 연기 활동에도 영역을 확대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성제는 다양한 이미지와 매력을 가진 아티스트로, 연예계 복귀에 대한 의지와 열정이 높다"며 "새롭게 걸어가는 연기자의 길에 IHQ가 동행하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성제는 소속사를 통해 "그동안 팬들과의 만남이 그리웠다. 든든한 동반자 IHQ와 함께 제2의 도약기를 열어가겠다"며 "배우로서 빛나는 존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2007년 보이그룹 초신성으로 데뷔한 성제는 꽃미남 비주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첫 뮤직 드라마에서는 SES 유진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렇게 다재다능한 면모를 드러낸 성제가 새 소속사와 함께 어떤 활동을 펼칠지 관심을 모은다.

성제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IHQ에는 배우 장혁 김혜윤 진이한, 가수 겸 배우 박지훈, 코미디언 황제성 이수지 등이 소속돼 있다.

[연예부 | ]

Copyright ⓒ 더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