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3’ 고민남, 13년째 연애 중 다른 여자와 하룻밤…여자친구는 모른 척 결혼 준비

‘연애의 참견3’ 고민남, 13년째 연애 중 다른 여자와 하룻밤…여자친구는 모른 척 결혼 준비

진실타임스 2022-08-03 07:31:28

3줄요약
연애의 참견3' [KBS JOY '연애의 참견3'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연애의 참견3' [KBS JOY '연애의 참견3'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고민남이 13년째 연애 중인 여자친구를 두고 다른 이성과 하룻밤을 보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 135회에서는 동갑내기 여자친구와 13년째 연애 중인 29살 고민남의 사연이 공개됐다.

 여자친구는 고민남에게 슬슬 결혼 얘기를 꺼냈고, 고민남은 가족 같은 여자친구와의 설렘을 되찾기 위해 노력했다. 하지만, 여자친구는 고민남이 선물한 명품 스카프를 보자마자 현실을 모른다고 지적하며 환불을 요구했다.

 여자친구에게 서운함을 느끼던 때 고민남은 평소 자신에게 호감을 보이던 카페 주인과 술자리를 가졌다가 실수로 하룻밤까지 보내게 됐다.

 이런 고민남의 행동에 대해 곽정은은 "고민남은 인정 하지 않겠지만 이런 일이 벌어지길 마음 깊은 곳에서 바라고 있었던 거다. 내 마음이 단단하면 어떤 상황이도 쳐낼 수 있다. 본인이 상황을 끌어 당겨 놓고 실수라고 하는 건 도망치는 것과 같다"고 판단했다.

 고민남은 급하게 거짓말로 수습 하고자 했지만 여자친구는 이미 상황을 눈치 채고 있었다. 하지만 고민남이 모든 잘못을 고백하기 위해 입을 여는 순간 여자친구는 모르는 척 화제를 다른 곳으로 돌렸다. 그렇게 잔소리 하던 스카프 역시 여자친구의 가방에 메여 있었고 여자친구는 부모님과 만나기로 한 약속도 예정대로 진행 시켰다. 이별을 거부하는 여자친구의 모습을 보며 고민남은 미안함을 느끼고 결국 이별을 통보했다.

 서장훈은 여자친구가 모든 것을 알았지만 이별 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13년이면 인생의 반을 같이 한 사람이다. 상대가 떠난다면 도저히 버틸 용기가 없는 거다"라며 안타까워했고, 주우재는 미안해서 헤어진다는 고민남에 대해 "정말 미안해서 먼저 헤어지자고 한 게 맞는지 아니면 결혼해서 눈치 보고 사는 게 싫어서 버리듯이 헤어지려고 한 게 아닌지 본인에게 솔직해져라"고 꼬집었다.

 한혜진은 "연인이 있는데 다른 이성과 사랑을 나눴다는 건 어떤 변명을 해도 빠져 나갈 수 없다. 서로에게 고통이 될 거다. 헤어질 시기가 왔다고 생각한다"고 충고했고, 곽정은은 "고민남은 새로운 길을 가고 싶다는 말을 하지 않고 자신을 포장했다. 하지만, 솔직한 게 상대방에 대한 마지막 배려다. 이 관계가 끝나는 건 서로에게 잘된 일"이라고 동의했다.

 마지막으로 서장훈은 고민남에게 "여자친구를 사랑한다면 결혼 해야 한다. 그게 아니라 마음이 떴으면 솔직하게 얘기하고 헤어져라"고 말하면서 여자친구에게는 "헤어지는 것을 너무 두려워하지 말아라. 겁이 난다고 참고 결혼할 필요 없다"고 조언했다.

 한편,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3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3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