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은, tvN ‘아다마스’ 출연... 비밀조직의 최종 병기 활약

박혜은, tvN ‘아다마스’ 출연... 비밀조직의 최종 병기 활약

엑스포츠뉴스 2022-07-13 11:35:25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신예 박혜은이 '아다마스’에 합류한다.
 
tvN 새 수목드라마 ‘아다마스’는 계부를 죽인 친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진범을 찾는 형과 살해 증거인 아다마스를 찾는 동생. 둘이자 하나인 쌍둥이 형제의 진실 추적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앞서 지성, 서지혜, 이수경, 허성태, 오대환 등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아다마스’에서 박혜은은 해송그룹의 비밀조직 ‘팀 A’의 에이스 썬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박혜은이 연기하는 ‘썬’은 해송그룹의 비밀조직 ‘팀 A’의 최종 병기로, 없어서는 안 될 해송의 해결사이다. 길들여지지 않은 짐승 같은 성격 탓에 일찌감치 ‘팀 A’에 발탁된 보통내기가 아닌 인물. 해송그룹 권회장의 수행비서인 윤비서(이시원 분)의 여동생인 그는, 차분한 성격의 언니와 달리 어디로 튈 지 모르는 통제불능의 에이스다. 필요 이상으로 타깃을 고통스럽게 처리하는 잔혹한 스타일로 그를 만나는 모두가 긴장할 수밖에 없는, 존재 자체로 위협이 되고 무기인 썬. 썬이라는 캐릭터를 통해 박혜은이 선사할 화려한 액션과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박혜은은 넷플릭스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을 통해 데뷔, 여고생 성아라 역을 통해 풍부한 감정을 실감 나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감동을 이끌어 낸 바. 이에 박혜은이 이번 ‘아다마스’에서 감정이 없는 냉혈한 썬의 모습을 어떻게 표현해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렇듯 몰입감 넘치는 열연으로 떠오르는 신예로 자리매김한 박혜은이 ‘아다마스’에서 보여줄 배우들과의 호흡과 회를 거듭할수록 더해질 아슬아슬한 긴장감이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이에 더해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빌린 몸’, 웨이브 오리지널 영화 ‘젠틀맨’에도 출연 소식을 알리며 기대를 한껏 모은 박혜은이 ‘아다마스’에서 보여줄 모습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아다마스는’ 27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강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