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브레멘 박규현, 독일 3부 디나모 드레스덴으로 임대

[오피셜] 브레멘 박규현, 독일 3부 디나모 드레스덴으로 임대

인터풋볼 2022-07-08 20:31:16

3줄요약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베르더 브레멘의 박규현이 디나모 드레스덴으로 임대됐다.

디나모 드레스덴은 8일(한국시간) “구단은 수비를 강화하기 위해 박규현을 임대 영입했다. 임대 기간은 2023년 6월까지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박규현은 “드레스덴에서 뛸 수 있어 매우 기쁘다. 팀을 최대한 돕고, 발전하기 위해 모든 것을 쏟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드레스덴의 스포츠 디렉터인 랄프 베커는 “박규현을 통해 수비 영역을 강화하고, 풀백 옵션을 늘릴 수 있어 기쁘다. 박규현은 경기에서 강렬함을 보유했으며 훌륭한 기술 훈련을 받은 선수다. 박규현이 우리와 함께 다음 단계를 밟을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전했다.

박규현은 울산 현대 유스팀에서 성장했다. 연령별 대표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인 뒤, 2019년 브레멘 유스 팀으로 임대를 떠났다. 꾸준한 성장을 거듭한 끝에 지난해 7월 브레멘으로 완전 이적하게 됐다. 계약 기간은 2024년 6월까지다.

소속팀 브레멘은 2020-21시즌 17위로 종료하며 강등됐다. 이로 인해 2021-22시즌 2부리그에 참가하게 됐다. 박규현은 교체 명단에 이름을 여럿 올렸으나 출전까지 이뤄지진 않았다. 대신 2군에서 뛰면서 경기 감각을 이어갔다.

박규현은 다음 시즌을 앞두고 3부리그에 속한 드레스덴으로 임대를 떠나게 됐다. 드레스덴은 2021-22시즌 2부리그에서 16위를 기록해 3부리그로 강등됐다.

사진= 디나모 드레스덴 홈페이지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