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오렌지 더비' 강원FC, 강릉 마지막 홈경기 FILA와 함께한다

'휠라 오렌지 더비' 강원FC, 강릉 마지막 홈경기 FILA와 함께한다

일간스포츠 2022-06-25 10:34:07

3줄요약

프로축구 K리그1(1부) 강원FC가 휠라와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로 홈 관중을 기다린다.
 
강원은 오는 26일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제주 유나이티드와 K리그1 2022 18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후원하는 두 구단의 맞대결인 ‘휠라 오렌지 더비’를 기념해 휠라 관련 푸짐한 이벤트가 쏟아질 예정이다.
 
장외행사장 휠라 팝업스토어에서 휠라와 강원FC의 컬래버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옆 ‘내가 바로 휠라 디자이너’ 부스에서는 휠라 의류 디자인 체험이 준비돼있다. 이 프로그램을 기획한 강원FC 대학생 마케터들이 최우수 작품 5개를 뽑아 휠라 가방을 증정한다.
 
‘휠라 세컷’ 부스에서는 가족, 친구, 연인과 휠라 오렌지 더비를 기념할 수 있다. 휠라 포토존에서는 강원FC 유니폼 포함 휠라 의류를 착용한 관중 대상 ‘내가 바로 인간 휠라’ 이벤트가 펼쳐진다.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한 응모자 중 10명을 선정해 휠라 운동화를 선물한다. 뜨거운 날씨를 날릴 수 있는 휠라 부채와 함께 직관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관중 20명에겐 휠라 티셔츠 득템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날 입장권을 소지한 관중은 닭강정 판매 부스에서 강릉 중앙시장 맛집 ‘명성닭강정’을 1000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고, 글로벌 커피 브랜드 G7커피 부스에서 커피 샘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G7커피 이벤트 참여 시 김대원 유니폼과 G7 퓨어블랙 100T 당첨의 기회가 제공된다.
 
MD 스토어에서는 강릉 마지막 홈경기 기념 주요 품목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위를 날려버릴 쿨 스카프가 신규 출시되며 MD 상품 구매 후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카이베이 숙박권, 속초아이 이용권 휠라 양말을 증정한다.
 
경기장 입장 시 관중들은 리플릿과 부채, 휠라 할인권을 받는다. 휠라 할인권은 강원도 전 매장과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전 품목 할인 가능하다. 경기 시작 전 주장 김동현의 ‘휠라 선정 이달의 선수’ 시상식을 진행하고 하프타임엔 휠라 OX 퀴즈로 휠라에 대해 더 알아가는 시간을 갖는다. 최후 생존자들에겐 휠라 티셔츠를 선물할 예정이다.
 
김영서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