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지난21일서울시중구에위치한한국프레스센터에서열린‘2022대한민국소비자대상’시상식에서5년연속‘글로벌베스트브랜드’부문에서수상했다고밝혔다.
한국소비자협회가주관하는‘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소비자의권익증진을위해노력하고경쟁력과신뢰성,공익성을갖춘기관과기업및개인,단체에주어지는상으로,지난2012년시작돼올해로11회째를맞이했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분야별기업들의우수성과업적을객관적으로평가하며브랜드의경쟁력을살펴볼수있는기회로인정받고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고품질고객서비스제공을위해진행한활동들이▲브랜드의품질,서비스,가격등에대한전반적인소비자만족도우수브랜드, ▲글로벌시대에적합한브랜드메이킹으로소비자의다양한요구를충족시키는브랜드등의항목에서높은평가를받아5년연속글로벌베스트브랜드부문수상기업으로선정됐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틸로그로스만고객서비스부문총괄부사장은“메르세데스-벤츠가고객중심철학에근거해국내고객에게최고의경험과만족을제공하기위해펼쳐온노력을인정받게돼기쁘다”며“앞으로도최고품질제품에걸맞은최고의서비스까지고객이편리하게함께경험할수있도록다양한시도를이어가며수입차시장에서의리더자리를더욱공고히할것”이라고전했다.
더드라이브 / 윤지현 기자 auto@thedrive.co.kr
Copyright ⓒ 더드라이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