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특별출연에 음주운전 재조명...이재욱과 키스신

김새론 특별출연에 음주운전 재조명...이재욱과 키스신

금강일보 2022-06-23 17:20:35 신고

김새론 특별출연에 음주운전 재조명...이재욱과 키스신

김새론 SNS김새론 SNS

음주운전으로 물으를 일으킨 김새론이 방송에 편집없이 특별출연 장면이 나오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새론은 지난 21일 공개된 키스식스센스 9회에 배우 이재욱과 함께 특별출연했다. 김새론은 극 중의 이필요(김지석 분)가 연출한 영화에 출연하는 여주인공 역을 맡아 이재욱과 키스신을 선보였다.

키스 식스 센스는 사전 제작 드라마로 이번 방송분은 김새론이 음주 운전으로 물의를 빚기 전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키스식스센스' 제작진은 "남은 2회에서 김새론은 배경 이미지로만 나올 것. 이 외 등장하는 장면은 없다"라고 전했다.

YTNYTN

한편 김새론은 지난달 18일 오전 8시쯤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던 중 변압기, 가로수 등을 차례로 들이받았다. 이후 그는 인도 위에 있던 시설물을 들이받은 뒤에도 별다른 조치없이 자리를 뜨려다 시민의 제지로 멈춘 뒤 경찰에 체포된 것으로 전해졌다.

김새론은 사고 다음 날인 지난달 19일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잘못된 판단과 행동으로 주변 상가 상인, 시민, 복구해준 분들 등 너무나도 많은 분들께 피해를 끼쳤다. 불미스러운 사건에 관해 변명의 여지가 없다. 내가 저지른 잘못에 스스로도 실망스럽고 너무나 부끄럽다"며 "이런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깊이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다. 죄송하다"고 했다.

이후 지난 7일 김새론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입장문을 내고 “김새론은 지난 4일 음주운전 및 사고 미조치 혐의에 대한 경찰 조사를 성실하게 마쳤으며, 채혈 검사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약 0.2%로 면허 취소 수준임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김새론 씨는 명백한 잘못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또한 사고로 인해 발생한 피해에 대해 최대한 보상을 진행 중이며, 끝까지 최선을 다해 책임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피해 입으신 모든 분들과 불미스러운 일로 실망하셨을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