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황우림, “이창민은 ‘후크송 맛집’ 작곡가, 트롯의 맛 제대로 보여 줄 것” [일문일답]

‘미스트롯2’ 황우림, “이창민은 ‘후크송 맛집’ 작곡가, 트롯의 맛 제대로 보여 줄 것” [일문일답]

진실타임스 2022-06-21 19:34:16 신고

3줄요약
황우림 [린브랜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황우림 [린브랜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미스트롯2’ 황우림이 2AM 이창민이 작사, 작곡한 세미 트롯곡 ‘내사랑 바보’로 드디어 컴백한다.

 황우림은 21일 낮 12시 새 디지털 싱글 ‘내사랑 바보’를 발매 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황우림의 ‘내사랑 바보’는 세미 트롯의 밝고 경쾌한 곡으로, 순수 하고 착한 남자에 대한 투정 섞인 사랑을 표현 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세미 트롯이다.

 한편, 2AM 멤버에서 트롯 작곡가로 변신한 이창민과 떠오르는 실력파 작곡가 문6uoy(홍곰)이 함께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 시켰다.

황우림 ‘내사랑 바보’ 발매 관련 일문일답

 Q. ‘미스트롯2’ 종영 후 약 1년 4개월 만에, ‘왜불러’ 리메이크 음원 발매 이후 약 9개월 만에 신곡 발매예요. 오래 기다린 만큼 소감이 남다른 것 같은데 어떤가요?

 이전에도 싱글이나 보컬로 참여했던 음원들이 있지만 이번에는 정말 제 곡이 생긴 것 같아서 너무 설레고 ‘미스트롯2’ 이후 1년 4개월 동안 단련된 저의 트롯의 맛을 제대로 보여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Q. 이창민이 신곡 ‘내사랑 바보’를 작사, 작곡했다고 알려져 화제인데요, 처음에 이 곡을 듣고 어땠나요?

 곡을 듣자 마자 가사가 가장 먼저 마음 속에 들어 왔어요. 이후에 집에 갔는데도 후렴구가 계속 입에 맴돌더라고요! 역시 ‘후크송 맛집’ 이창민 작곡가님이십니다!

 Q. 이창민은 신곡 작곡가 이기도 하고 가수 선배 이기도 하고 JYP 연습생 선배 이기도 한데요, 곡 작업을 하며 어떤 조언이나 팁을 주셨는지 알려 주세요?

  ‘내사랑 바보’를 녹음 하면서 창민 선배님이 디렉을 봐 주시는데, 너무 박진영 선배님 같은 거예요. (웃음) 제가 실제로 JYP님의 디렉은 못 받아봤지만 ‘직접 받으면 이런 느낌일까?’하는 생각이 들어서 신기했어요.

 Q. 황우림이 ‘내사랑 바보’를 통해 보여 주고 싶은 매력이나 자신 만의 강점은 무언인가요?

 듣기 좋은 저 만의 음색을 보여 드리고 싶어요. 이번 가사가 귀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데 그 매력을 잘 살려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Q. 음악, 방송, 뮤지컬, 유튜브까지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데 황우림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분야는 무엇이라고 생각 하나요?

 당연히 음악 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노래를 부를 때 가장 빛난다고 생각 하기 때문입니다.

 Q. 마지막으로 이번 활동 각오 부탁 드립니다?

 이번 싱글 발매가 솔로 데뷔처럼 굉장히 설레고 떨리는데요! 그 만큼 많은 분들이 ‘내사랑 바보’를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다양 하고 매력적인 가수 황우림의 모습으로 여러분을 신나고 즐겁게 해 드리겠습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