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6월 첫 미국 투어 개최...글로벌 아이돌 입지 굳힌다

골든차일드, 6월 첫 미국 투어 개최...글로벌 아이돌 입지 굳힌다

아이돌 차트 2022-05-06 16:22:16

3줄요약
20220506_골든차일드.jpg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첫 단독 미국 투어를 개최한다. 


골든차일드(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오는 6월 24일부터 7월 11일까지 '골든차일드 밋 앤 라이브 투어 인 유에스에이(GOLDEN CHILD MEET & LIVE TOUR LIVE IN USA)'를 열고 현지 팬들과 직접 만난다. 


골든차일드는 2017년 데뷔 후 첫 단독 미국 투어 '골든차일드 밋 앤 라이브 투어 인 유에스에이'를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일본 정식 데뷔에 이어 미국 첫 투어로 본격 글로벌 정조준에 나서며 '완성형 아이돌'의 진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골든차일드는 이번 미국 투어를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미국 팬들을 제대로 사로잡을 전망이다. 


'골든차일드 밋 앤 라이브 투어 인 미국'은 새너제이부터 LA, 덴버, 댈러스, 미니애폴리스, 시카고, 내슈빌, 애틀란타, 뉴욕, 필라델피아까지 총 10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골든차일드가 '글로벌 아이돌'로 입지를 확고히 굳힐 '골든차일드 밋 앤 라이브 투어 인 유에이스에이'는 오는 6월 24일 새너제이에서 시작된다.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넓혀가고 있는 골든차일드는 오는 11일 일본 두 번째 싱글 '라타-탓-탓(RATA-TAT-TAT)' 발매를 앞두고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