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97년 대선 데자뷰…尹, 처갓집 비리 엄단 의지 발표해야"

홍준표 "97년 대선 데자뷰…尹, 처갓집 비리 엄단 의지 발표해야"

뉴스핌 2022-01-15 16:24:08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이 현 대선을 "1997년 이회창 후보의 대선 데자뷰를 보는 느낌"이라며 윤석열 대선후보에 처갓집 비리 엄단 의지를 발표해야 한다고 충고했다.

홍 의원은 15일 자신의 SNS에 올린 글을 통해 "이회창 후보 자녀 병역 의혹과 이인제 후보와의 단일화 난제가 결국 대선 패배로 이어졌듯이 윤 후보의 처가 비리와 안 후보와의 단일화 난제가 97 대선 패배의 재판이 되는것 아니냐 하는 어두운 그림자가 짙게 드리워지는 요즘"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최상수 기자 =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 kilroy023@newspim.com

홍 의원은 "김건희 씨 7시간 녹취록 공개에 이어 2월 10일에는 탄핵 당시 좌파 연합에 가담 했던 윤 후보도 나오는 나의 촛불이라는 다큐멘터리 영화도 상영된다고 한다"며 "저들은 정교하게 대선 플랜을 가동하고 있는데 우리는 아무런 대책 없이 좌충우돌하는 모습들이 참 안타깝다"고 역설했다.

그는 "윤 후보의 국가 경영 역량 강화, 처갓집 비리 엄단 의지 발표와 단절, 안 후보와 단일화 적극 추진으로 난제를 풀어 나가시기 바란다"고 충고했다.

그는 "이회창 후보 때도 이를 막은 것은 측근들의 발호였다"라며 "아첨하는 측근들을 물리치고 나 홀로 광야에 설 때 다시 일어설 수 있다. 시간 없다. 서둘러야 한다"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

Copyright ⓒ 뉴스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