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봄 준비…알로앤루·알퐁소 2022 S/S 컬렉션 공개

이른 봄 준비…알로앤루·알퐁소 2022 S/S 컬렉션 공개

리드맘 2022-01-13 10:23:48 신고

[2022년 1월 13일] -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봄 시즌을 앞두고 2022년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다채로운 컬러감은 물론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새로운 봄맞이 패션 라이프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알로앤루, 알퐁소의 2022년 S/S 컬렉션 코디 ⓒ제로투세븐
△(왼쪽부터)알로앤루, 알퐁소의 2022년 S/S 컬렉션 코디 ⓒ제로투세븐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알로의 버킷 리스트(Allo’s bucket list) 테마에 맞춰 알로앤루만의 유니크한 아트웍과 비비드한 컬러를 적용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S/S 컬렉션에서는 코로나19로 집콕라이프가 확대된 우리 아이들이 활동하기 편한 상품에 집중했다. 이를 위해 배앓이 방지 및 상큼한 컬러의 언더웨어를 강화해 실용성을 더했다. 

컴포트&프릴리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코디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원마일웨어 라인을 강화하며 알퐁소만의 산뜻하고 다채로운 컬러감의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였다. 일부 아이템에 한해 사이즈를 140까지 확장해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카라반 캠핑 무드에서 촬영을 진행, 코로나19로 제한된 활동을 하는 아이들이 촬영을 통해 따뜻한 햇살을 마음껏 누릴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 

한편, 제로투세븐은 알로앤루·알퐁소의 2022년 S/S 신상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알로앤루는 오는 17일부터 2월 7일까지 ’알로앤루 캐릭터 찾Go! 포인트 받Go! 경품받Go!’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리뉴얼된 제로투세븐닷컴 내 신상품 컬렉션 소개 페이지 방문 후 알로앤루 캐릭터 아이콘을 찾아 클릭하면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활용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와 추가 경품 응모 기회를 얻으르 수 있다. 

알퐁소는 오는 31일까지 신상 컬렉션 런칭 기념 ‘알퐁소 22SS 신상이 내려온다~’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퐁소의 2022년 S/S 신상품에 대한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최종 당첨자 50명에게는 1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알로앤루, 알퐁소 공통으로 2022년 S/S 신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장바구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코로나 팬데믹 장기화에 아이들이 실내에서도 편안하고 산뜻하게 놀 수 있도록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놓치지 않았다”며 “알로앤루와 알퐁소가 준비한 22년 S/S 컬렉션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봄 기운을 미리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Copyright ⓒ 리드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