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윤석열, 대학로에서 달고나 뽑기…이준석 "별 주세요"

[영상]윤석열, 대학로에서 달고나 뽑기…이준석 "별 주세요"

아이뉴스24 2021-12-08 20:03:12 신고

[아이뉴스24 김보선 기자]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대학로 거리 인사에 나서 2030세대 표심을 공략했다.

윤 후보는 8일 오후 이준석 대표와 함께 서울 종로구 대학로를 찾아 코로나19 이후 더 어려워진 청년 문화예술인들과 만나 이들의 고민을 청취한 뒤, 거리 인사 일정을 소화하며 청년층과 소통했다. 조직동원형 선거운동이 아닌 후보와 청년들이 자연스럽게 만나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라고 선대위 측은 설명했다.

윤 후보는 대학로 한 소극장에서 청년문화예술인들과 '꿈꾸는 것도 사치인가요'라는 주제로 간담회를 열고 "문화 분야에 정부가 돈을 너무 안 써서 청년문화예술인들이 겪는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관련 분야에 막대한 재정을 투입할 필요가 있다"며 "문화라는 영역에서도 복지라는 개념이 필요하기 때문에 정부가 문화 수요를 먼저 만들어 내는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했다.

간담회를 마친 뒤 윤 후보는 이 대표와 함께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에 등장한 달고나를 직접 만들었던 장인을 찾아 달고나 뽑기를 체험했다. 윤 후보가 "쉬운 걸로(모양으로) 해달라"고 하자 이 대표는 "우리 후보가 스타니까 별 모양"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혜화역 앞에 위치한 마로니에 공원으로 이동한 윤 후보는 공원 내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시민들과 기념촬영을 하며 일정을 마무리했다.

국회사진기자단=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 이준석 대표가 8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에서 거리인사 중 달고나 뽑기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