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원스’ 단독MC, 12월 3일 첫방 [공식]

이홍기 ‘원스’ 단독MC, 12월 3일 첫방 [공식]

스포츠동아 2021-11-29 19:25:00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음악 라이브 토크쇼 단독 MC로 활약한다.

‘이홍기의 플레이리스트 원스’(약칭 ‘원스’)는 12월 3일 저녁 8시 MBC M에서 첫 방송된다. ‘원스’는 아티스트의 실제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하고, 그들의 인생 히스토리와 고품격 라이브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음악 라이브 토크쇼다.

올해 데뷔 15년 차인 이홍기는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라디오 DJ, 음악 방송 MC 활동을 통해 인정받은 진행 능력과 FT아일랜드 메인보컬로서 뛰어난 가창력을 갖춰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적격인 인물 중 한 명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는 이번 ‘원스’의 단독 MC로 프로그램을 이끌면서 활기를 불어넣을 뿐만 아니라, 출연 아티스트들의 플레이리스트와 그들의 인생 히스토리를 친근하게 풀어내며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이홍기는 첫 회 오프닝에서 프로그램과 동명의 영화 ‘ONCE’의 주제곡인 ‘Falling Slowly’를 부르며 ‘원스’의 포문을 활짝 연다. 이홍기가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감미롭게 선보인 ‘Falling Slowly’에 현장에 있는 모두가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홍기가 선사하는 특별한 무대, 그리고 대망의 첫 회 게스트 김재중의 플레이리스트와 인생 히스토리는 12월 3일 금요일 저녁 8시 첫 방송되는 MBC M ’원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