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에 ‘유령의 성 맵’ 업데이트와 1만다이아 지급

넷마블, ‘모두의마블’에 ‘유령의 성 맵’ 업데이트와 1만다이아 지급

게임인 2021-11-29 17:09:50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유령의 성 맵’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유령의 성 맵’은 상대 캐릭터와 랜드마크가 보이지 않는 신규 맵으로, 대전 중 ‘느낌표’, ‘발자국’ 등 힌트를 통해 상대 위치를 확인하거나 ‘탐지기’ 설치로 상대 랜드마크 정보 등을 파악해가며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테이지 모드 신규 챕터로 추억의 ‘우주 맵’을 추가하고, 클래식 리그에 3개의 주사위로 플레이할 수 있는 ‘건설 주사위 맵’을 오픈했다. 또 캐릭터 보유 현황과 성장 상태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성장 현황판’을 업데이트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과 플레이만으로도 총 ‘1만 다이아’와 ‘진화 윤랑’, ‘전용 행운아이템 4종’, ‘진화 코스튬’ 등을 모두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유령의 성 맵’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정밀 가공 티켓’, ‘큐브’, ‘영광의 빛’ 등을 선물한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moma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