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영, 교통사고 사망 사고 연루→SNS·유튜브 비공개 전환 (종합)

박신영, 교통사고 사망 사고 연루→SNS·유튜브 비공개 전환 (종합)

MK스포츠 2021-05-11 07:35:11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신영이 오토바이 사망사고에 연루됐다.

박신영은 10일 오전 운전 중 사거리에서 진입하는 오토바이를 발견하지 못하고 충돌 사고를 냈다. 피해자는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 조치를 받았으나 사망했다.

이에 따라 박신영은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돼 마포경찰서에서 조사 뒤 귀가했다. 당시 음주 상태가 아닌 것으로 확인된 박신영은 불구속 상태로 수사될 예정이다.

이날 박신영의 소속사 아이오케이 측은 “먼저 사망 사고와 관련해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들께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10일 오전, 박신영은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여 이동하던 중 사거리에서 진입하는 오토바이를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충돌하였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박신영은 절차에 따라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이후 귀가 조치 되었으나 심신의 충격이 큰 상태”라며 “아직 본 사안에 대한 경찰 조사가 명확하게 나오지 않아 세부적인 내용을 밝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라고 거듭 사죄의 말을 건넸다.

이후 박신영은 개인 SNS 등 각 소통 채널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한편 뉴욕대학교 경제학 학사 출신인 박신영은 지난 2014년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로 데뷔했다. 박신영은 MBC ‘스포츠 매거진’, 채널A ‘닥터 지바고’, JTBC Golf ‘라이브레슨70’ 등을 진행했다. 최근에는 아이오케이 TN엔터사업부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mk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