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령의혹’ 송가인 팬카페 운영진 “영수증 공개, 투명한 회계처리 약속”(전문)

‘횡령의혹’ 송가인 팬카페 운영진 “영수증 공개, 투명한 회계처리 약속”(전문)

MK스포츠 2019-11-07 04:01:02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가수 송가인의 팬카페 ‘어게인’ 운영진이 횡령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6일 송가인 팬카페 ‘어게인’ 운영진은 공지를 통해 “8월부터 후원금 내역 공지를 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전문가와 함께 보완하여 빠르게 공지하고자 했고, 하루도 쉬지 않고 일했지만 팬카페와 본업을 병행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았다”고 말했다.

운영진은 “단독 콘서트 이후는 그동안 제대로 처리하지 못한 본업에 매달렸다”며 “빠른 시일 내에 투명한 회계 처리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설명했다.

이어 “후원금 관련 기사가 나오더라도 영수증 공개 가능한 부분이니 놀라지 마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송가인 팬카페 한 회원은 팬카페 운영진이 회원들의 후원금을 횡령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

이하 송가인 팬카페 운영진 입장글 전문.

안녕하세요. 송가인 팬카페 AGAIN 매니저 OOO입니다.

우선 가인님 신곡 발표한지 며칠 지나지 않은 시점에 조금은 무거운 얘기를 드려야 할 것 같아 죄송합니다.

AGAIN 후원금 관련하여 카페에서 강퇴 당한 회원분께서 제가 팬카페 후원금을 횡령했다는 제보를 기자에게 했고, 오늘 중 관련 기사가 나올 예정입니다.

8월부터 후원금 내역 공지를 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8월 1일 후원금 입/출금 내역 지연 안내 공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문가와 함께 보완하여 빠르게 공지하고자 했으나, 하루도 쉬지 않고 일했지만 팬카페와 본업을 병행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단독 콘서트 이후는 그동안 제대로 처리하지 못한 본업에 매달렸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투명한 회계 처리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후원금 관련 기사가 나오더라도 영수증 공개 가능한 부분이니 놀라지 마시길 바랍니다. sunset@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8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8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