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컴백 재킷 사진 공개한 근황, 민희진 기자회견으로 방시혁 인스타 재조명 (+아일릿)

뉴진스 컴백 재킷 사진 공개한 근황, 민희진 기자회견으로 방시혁 인스타 재조명 (+아일릿)

살구뉴스 2024-04-26 14:12:11 신고

3줄요약
어도어 제공, 방시혁 인스타그램 어도어 제공, 방시혁 인스타그램

최근 뉴진스를 둘러싼 하이브와 민희진 대표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뉴진스가 논란 속 컴백 재킷 사진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이어 민희진 대표의 기자회견 이후 하이브 방시혁 의장의 인스타도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논란 속 컴백하는 뉴진스, 재킷 사진 공개

어도어 제공 어도어 제공

최근 하이브 레이블 어도어 민희진 대표의 기자회견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뉴진스의 컴백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24년 4월 26일 뉴진스는 공식 계정 통해 새 더블 싱글 '하우 스윗(How Sweet)'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뉴진스는 언제나 그렇듯 과장되지 않은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남다른 아우라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또한,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5명의 멤버들의 변신이 다채로웠으며, 특히 하니는 단발로 변신하여 귀엽고 상큼한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어도어 제공 어도어 제공

이뿐만 아니라, 공개된 재킷 사진에서도 하나의 정형화된 콘셉트로 규정할 수 없는 뉴진스만의 독창성이 빛을 발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됐습니다. 

한편, 뉴진스의 'How Sweet'은 내달 24일 발매될 예정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How Sweet'와 수록곡 '버블검(Bubble Gum)',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Instrumental) 등 총 4곡이 실립니다. 앨범 예약판매는 4월 26일 오전 11시 시작됐으며, 4월 27일 'Bubble Gum'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됩니다. 

 

민희진, 하이브 경영권 탈취 의혹 반박 기자회견

SBS, 하이브 제공 SBS, 하이브 제공

최근 하이브 산하 레이블의 어도어 민희진 대표는 경영권 탈취 의혹에 반박하고자 기자회견을 진행했습니다.  

지난 4월 25일 민희진은 서울 서초구 한국컨퍼런스센터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시혁 님이 입버릇처럼 걸그룹에 자신 없으니 같이 일하자고 했다"라며 카카오톡 메시지 일부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민희진 대표는 "그래서 저한테 전폭적으로 의지를 하셨었다"라고 말하며, "빅히트에는 BTS 때문에 여자 팬들이 많고 질투나 이런 문제 때문에 힘들 수 있다며 여자 레이블을 새로 만들자고 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KBS, 어도어 제공, 하이브 제공 KBS, 어도어 제공, 하이브 제공

뉴진스 데뷔 이후 아무런 축하가 없던 방시혁 의장이 뉴진스가 6개월 만에 빌보드 차트에 오르자 "즐거우세요?"라며 의도를 알 수 없는 메시지를 보냈다고도 말했습니다.

또한, 민희진은 하이브 산하 쏘스뮤직 소속 르세라핌이 데뷔하는 과정에서 뉴진스의 홍보를 막는 등 불이익이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민희진 대표는 하이브와의 갈등이 수면 위로 드러난 이후, 뉴진스 멤버 해린이 새벽에 영상 통화를 걸어 위로했으며, 막내 혜인은 20분 동안 울었다는 등 뉴진스 멤버들과의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민희진은 하이브의 경영권 탈취 의혹에 대해서 아일릿의 뉴진스 카피 의혹을 제기하며, "아일릿은 뉴진스 아류다"라는 발언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방시혁 인스타 재조명

하이브 제공, 방시혁 인스타그램 하이브 제공, 방시혁 인스타그램

현재 민희진의 기자회견으로 여론이 뒤집힌 가운데, 방시혁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방시혁은 하이브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과 다정한 포즈로 사진을 찍어서 게재하곤 했습니다. 그러나, 방시혁 의장은 뉴진스와 같이 찍은 사진은 올리지 않은 것이 확인됐습니다.

방시혁은 뉴진스를 제외하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르세라핌(LE SSERAFIM), 방탄소년단(BTS), 세븐틴(SEVENTEEN), 프로미스나인(fromis_9), 앤팀(&TEAM), 엔하이픈(ENHYPEN) 등 하이브 레이블 소속 그룹과의 인증샷을 남긴 바 있습니다.

방시혁 인스타그램 방시혁 인스타그램

민희진 대표의 기자회견 이후, 하이브 측은 "민 대표가 기자회견에서 주장한 내용은 사실이 아닌 내용이 너무 많아 일일이 열거하기 어려울 정도"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어 "시점을 뒤섞는 방식으로 논점을 호도하고, 특유의 굴절된 해석 기제로 왜곡된 사실관계를 공적인 장소에서 발표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 뉴진스랑 같이 찍은 사진 하나도 없는거 소름... 뉴진스 놔줘라", "민희진 기자회견 하나로 나라를 이렇게 들썩이게 만드네...ㄷㄷ", "민희진 말을 험해도 뉴진스에 대한 마음은 진심인듯" 등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