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등 나선 이봉주號 웅진씽크빅…스마트올·AR피디아로 승부수 띄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반등 나선 이봉주號 웅진씽크빅…스마트올·AR피디아로 승부수 띄워

웅진씽크빅이 실적을 반등시키기 위해 전과목 인공지능(AI) 학습 플랫폼 '스마트올'과 증강현실(AR) 독서 솔루션 'AR피디아' 사업을 강화해나가기로 했다.

회사가 2019년 스마트올을 출시한 후 씽크빅 계열 회원이 조금씩 스마트올로 전환을 해 왔는데, 앞으로는 이를 더욱 속도감 있게 추진하려는 것으로 풀이된다.

앞서 회사는 대만에서 애플 리셀러인 스튜디오 A와의 중화권 공급 계약을 기점을 해외 진출을 본격화 했는데, 앞으로는 디즈니 인터랙티브 리딩 제품도 해외에 판매하기로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