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총괄선거대책위원장 “다산동 포함, 남양주 병 지역구 서울 편입, 국민의힘 인재영입 1호 조광한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동훈 총괄선거대책위원장 “다산동 포함, 남양주 병 지역구 서울 편입, 국민의힘 인재영입 1호 조광한과

한동훈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서울편입과 경기분도를 통해 각자에 맞는 발전의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총선 승리 이후 원샷법을 통과 시킬 것”이라며 “다산동을 포함한 남양주 병 지역구 서울 편입을 조광한과 함께 남양주 시민들이 원하는대로 해드릴 것”이라며 다시한번 서울편입 문제에 대한 의지를 재천명했다.(사진=조광한후보 캠프)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공식 유세 첫날인 28일 피크타임에 남양주 다산 선형공원에서 ”국민의힘 영입인재 1호” 남양주 병 조광한 후보를 위해 전격 지원 유세에 나섰다.

한동훈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서울편입과 경기분도를 통해 각자에 맞는 발전의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총선 승리 이후 원샷법을 통과 시킬 것”이라며 “다산동을 포함한 남양주 병 지역구 서울 편입을 조광한과 함께 남양주 시민들이 원하는대로 해드릴 것”이라며 다시한번 서울편입 문제에 대한 의지를 재천명했다.

한 총괄선대위원장은 “남양주는 이미 서울권”이라며 “버스비를 달리내고 출퇴근하면서 왜 이렇게 힘들어야 하는 겁니까?” 라며 “우리는 겸손한 정치세력, 시민을 두려워하는 정치세력”을 당선시켜 달라고 강력하게 호소했다 조광한 후보는 “이번 총선은 남양주시가 발전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라며 “이번에 국민의 힘이 과반을 얻지 못한다면 4월 총선 이후 대한민국은 국가의 모든 기능은 마비되고 민생은 초유의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라고 우려를 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