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이지 않는 악재…기업들 ‘혹한기’ 전략 다시 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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끊이지 않는 악재…기업들 ‘혹한기’ 전략 다시 짠다

올 한해 사실상 비상경영체제를 가동했던 기업들은 내년 ‘혹한기’를 전제로 극한의 시나리오를 검토하는 분위기다.

때문에 LG그룹은 계열사들의 경영 실적과 재무 건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공급망부터 판매까지 구체적 목표를 수립하고 세부 전략을 조율했을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의 글로벌전략회의는 매년 6월과 12월 상·하반기에 한 차례씩 개최되는 전사 정례회의로 사업부문장, 해외법인장 등 국내외 임원들이 모여 사업별 변수를 점검하고 단기 경영 목표를 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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