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 2년 연속 ‘AA’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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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 2년 연속 ‘AA’ 획득

KB국민카드가 하반기 서스틴베스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평가에서 2년 연속 ‘AA등급’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서스틴베스트 하반기 ESG 평가는 환경, 사회, 지배구조 3개 평가부문을 14개 영역으로 세분화해 진행됐으며, 국민카드는 이중 환경 혁신활동, 고객관리, 주주의 권리, 정보의 투명성 확보 측면에서의 노력을 인정받아 환경, 사회, 지배구조 전 부문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했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2년 연속 최고 등급 획득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탄소중립 추진, ESG 금융확대, 다양성 추진 등 KB금융의 ESG 핵심 전략을 이행할 계획”이라며,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 및 사회적인 ESG 확산을 지원하는 역할에도 더욱 충실히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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