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2분기 영업익 48.3억…전년비 9.7% 감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인크로스, 2분기 영업익 48.3억…전년비 9.7% 감소

광고시장이 본격적으로 회복기에 접어드는 동시에 1분기에서 2분기로 이연된 게임, 이커머스 업종의 광고 집행이 활발했으며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 업종인 패션, 화장품 업종의 광고 집행도 늘었다고 인크로스는 설명했다.

또한 퍼포먼스 광고 집행이 전 분기 대비 약 150% 증가하며 취급고 상승을 견인했다.

티딜 사업부문은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고객 혜택을 늘리는 데 주력한 결과 2분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54.2%, 매출은 102.7% 증가하며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