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스페이스 마케팅’ 강화…“차별화된 소비 환경 구축에 집중”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GS25, ‘스페이스 마케팅’ 강화…“차별화된 소비 환경 구축에 집중”

GS25가 힙한 브랜드와 공동 추진한 스페이스 마케팅을 확대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과 17일간 진행한 팝업스토어 효과로 합정프리미엄점과 인구해변점의 맥주 매출이 팝업스토어 운영 직전 동기 대비 평균 2.5배 급증했다고 4일 밝혔다.

GS25 관계자는 “이번 GS25만의 차별화 전략 상품, 다양한 브랜드와 공동 추진하는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문화를 선도하는 컬쳐 리테일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며 “고객을 위한 차별화 소비 환경을 구축하는데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