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컨템포, 여성복 브랜드 ‘애프터아워즈(AFTERHOURS)’ 론칭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튜디오컨템포, 여성복 브랜드 ‘애프터아워즈(AFTERHOURS)’ 론칭

스튜디오컨템포(대표 박노현)에서 20대 중후반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여성복 브랜드 ‘애프터아워즈(AFTERHOURS)를 론칭한다.

애프터아워즈(AFTERHOURS)는 특별하고 다양한 각자의 개성을 더 돋보이게 하며 가치를 담아 데님, 레더, 니트, 가방 등 경계 없이 일상의 모든 카테고리의 컬렉션을 전개하는 브랜드다.

한편, 애프터아워즈(AFTERHOURS)는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10일 성수동 쇼룸 (Shop Available)에서 23 SS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소식은 공식 스토어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욱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웨딩21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