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푸드IP 기반 간편식 시장 확대하겠다"…김미경 캐비아 마케팅 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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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푸드IP 기반 간편식 시장 확대하겠다"…김미경 캐비아 마케팅 팀장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가 푸드 IP(지적재산권)를 확보해 RMR(레스토랑 간편식) 시장 확대에 나섰다.

또한 캐비아는 소비자들의 놀라운 미식 생활을 위해 기존에 없던 제품,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메티즌이라는 콘텐츠 사업도 진행 중인데, 콘텐츠 사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 향후 콘텐츠 사업을 어떤 방식으로 활용할 계획인가?.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타임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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