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소상공인 응원 나선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업비트, 소상공인 응원 나선다

한스경제 2026-01-13 22:34:51 신고

3줄요약
/업비트
/업비트

| 한스경제=전시현 기자 | 디지털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새해를 맞아 소상공인 지원에 팔을 걷어붙였다. 실질적인 사업 운영 지원을 목표로 경영관리 서비스와 손잡고 파격적인 혜택을 내놓았다는 평가다.

13일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에 따르면 이날부터 소상공인 경영관리 서비스 캐시노트와 함께 '2026 사장님 성공지원 이벤트'를 시작했다. 지난해 말 청년층 장학금 지원으로 시작한 '업비트 Cheer Up!' 프로젝트의 두 번째 캠페인이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업비트에 신규 가입해 고객확인(KYC)을 마친 회원에게는 5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BTC)과 캐시노트플러스 스탠다드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약 3만3000원 상당)이 주어진다. 신규 회원이 캐시노트플러스 멤버십에 처음 가입하면 멤버십 1개월 이용권을 추가로 받는다.

여기에 총 1천만 원 상당의 BTC와 순금 1돈, 소상공인 지원금 100만 원 등이 담긴 랜덤박스 리워드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기존 업비트 회원 중 캐시노트플러스 멤버십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멤버십 2개월 무료 혜택이 돌아간다.

매장을 직접 운영하는 소상공인들이 가게 관리와 사업 운영에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에 초점을 맞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벤트는 다음 달 19일까지 진행되며 세부 참여 방법과 혜택은 업비트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업비트 관계자는 "매일 현장에서 가게를 운영하는 소상공인 사장님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변화를 더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업비트 Cheer Up!' 프로젝트는 학업과 진로, 경제활동 등 각자의 자리에서 일상을 이어가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시리즈 캠페인이다. 첫 번째 캠페인에서는 경제적 부담을 겪는 청년층 대상 '업비트 응원 장학금'을 지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