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머니=현비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윈터 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타이어 교체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연말을 맞아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Hankook)'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8종과 겨울용 타이어 5종 등 총 13개 상품에 대해 28%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할인 쿠폰은 '아이온(iON)', '벤투스(Ventus)', '다이나프로(Dynapro)', '키너지(Kinergy)' 등 주요 제품군에 적용 가능하다.
또한, '아이온' 브랜드의 전기차 전용 겨울용 타이어 '아이온 아이셉트(iON i*cept)'와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Winter i*cept)'를 일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존 장착 타이어를 1년간 무상 보관하는 'all my T 호텔 서비스' 혜택이 주어진다.
12월 8일과 10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행사 제품 구매 인증 후 기한 내 타이어 장착을 완료한 고객에게 GS칼텍스 주유권 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1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3천 원권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올바른 타이어, 올바른 서비스, all my T' 캠페인을 안내하며, 고객들이 올바른 타이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 캠페인은 타이어 구매 과정에서 소비자 권익 증진과 선진 유통 문화 정착을 목표로 지난달부터 전국 320여 개 티스테이션 매장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진행 중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국 750여 개 '티스테이션' 및 '더타이어샵(THE TIRE SHOP)'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all my T 서비스'를 운영한다. 이 서비스는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를 기반으로 차량 관리 서비스를 표준화하여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Copyright ⓒ 센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