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꽃무늬 원피스가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셀럽은 바로 아이유가 아닐까? 변치 않는 ‘첫사랑 재질’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하는 아이유는 서정적인 꽃무늬가 돋보이는 하늘색의 원피스를 선택해 자신만의 매력이 더욱 돋보이는 룩을 완성했다. 귀여운 캐릭터가 더해진 휴대폰 케이스도 이날의 사랑스러운 원피스 룩과 완벽하게 어울린다.
이세영
그림 같은 풍경을 배경으로 ‘인생 샷’을 남긴 이세영. 잔잔한 꽃무늬와 진녹색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미니 원피스에 그린 컬러 양말과 갈색 스니커즈를 신어 서로 조화롭게 어울리는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양말과 스니커즈까지 섬세하게 맞춘 컬러 감각 덕에 플라워 패턴 원피스가 더욱 빛을 발한다.
강민경
낭만적인 여름날 휴양지 룩을 함께할 최고의 아이템은 역시 꽃무늬 원피스다. 강민경은 긴 기장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옐로 컬러 롱 원피스에 오렌지 컬러 스니커즈를 매치해 경쾌하면서도 발랄한 드레스 스타일을 선보였다. 미니 백처럼 연출한 빈티지 카메라도 꽃무늬 원피스의 분위기를 더욱 살려준다.
최윤지
요즘 대세로 떠오른 청순 미모의 배우 최윤지는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블루와 핑크가 어우러진 오버사이즈 꽃무늬 원피스를 선택했다. 앞치마처럼 귀여운 디자인의 원피스에 넉넉한 실루엣의 블랙 팬츠와 투박한 러버 슈즈를 매치해 생경하면서도 조화로운 매칭이 돋보이는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정채연
고전적인 꽃무늬가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청아한 아름다움이 눈길을 끄는 스타일을 완성한 정채연. 맑고 깨끗한 헤어 메이크업에 고전적인 장미 무늬와 레이스가 덧대어진 슬리브리스 원피스의 조합이 자꾸만 시선을 붙든다. 화려한 액세서리 없이도 그 자체로 존재감을 발할 수 있는 룩으로는 정채연처럼 장미 패턴의 원피스가 제격!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