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센드의 국내 공식 유통사인 파인인포가 트랜센드 PCIe M.2 NVMe SSD MTE255S를 출시했다.
트랜센드 SSD 메모리 MTE255S는 PCIe Gen 4 x4 인터페이스를 탑재해 최대 7400MB/s의 인상적인 읽기 속도와 6500MB/s의 쓰기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노트북에 탑재 가능한 0.2mm의 슬림형 그래핀 방열판이 설계돼 작동 온도를 효과적으로 낮추고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한다.
최대 2TB의 스토리지 옵션은 시스템 대기 시간을 줄이고 PC의 전송 속도와 CPU 처리 속도를 높여준다. 이를 통해 고성능 게임은 물론 가속화된 비디오 편집 및 렌더링, 대규모 비즈니스 데이터 세트의 원활한 처리를 경험할 수 있다.
초소형 단면 폼팩터와 저전력 설계는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며, 데스크톱 및 노트북 성능을 크게 향상시킨다. 그 밖에도 엄격한 테스트와 검증을 거쳐 5년 제한 보증을 적용하고 장기 내구성을 보장하므로 고성능의 안정적인 스토리지를 찾는 유저에게 최상의 선택을 제공한다.
파인인포는 다양한 트랜센드 메모리 모듈과 SSD, 바디캠, USB 드라이브 등 차별화된 성능과 안정성을 지닌 고품질 저장 장치를 소비자에게 꾸준히 제공할 것이라며, 가격과 성능, 서비스까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스타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