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샴페인의 대명사 모엣&샹동(Moët&Chandon)이 세계적인 아티스트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와 협업한 특별한 리미티드 샴페인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기쁨을 나누는 축배’라는 메시지를 담아 출시된 이번 한정판은 생일 선물이나 기념일 샴페인을 찾는 이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거예요.
전 세계에서는 매일 약 2,200만 명이 생일을 맞이합니다. 이번 모엣&샹동 X 퍼렐 윌리엄스 에디션은 수많은 사람들의 생일을 기념하며, 샴페인이 ‘연결’과 ‘나눔’의 상징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데요. ‘Happy’로 전 세계에 웃음을 선사한 퍼렐 윌리엄스와 축배의 아이콘 모엣&샹동의 만남은 생일을 축하하는 모든 순간에 특별한 의미를 더합니다.
이번 컬렉션의 디자인은 모엣&샹동 아카이브에서 발견된 1889년의 나비 리본 모양의 보우 장식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퍼렐은 이 보우 리본을 통해 유대감과 관대함, 기쁨, 그리고 반전의 매력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어요. 또한 병 디자인 곳곳에 생일이라는 감정적 순간을 섬세하게 녹여내기도 했죠.
함께 공개된 글로벌 캠페인 영상에서는 퍼렐 윌리엄스가 파리의 중심부에서 열리는 생일 파티로 향하는 여정을 그려냅니다. 케이크를 고르는 친구, 풍선을 든 사람, 꽃을 건네는 이 등 현실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해 생일의 설렘과 기쁨을 감각적으로 표현합니다. 모든 장면의 중심에는 항상 모엣&샹동 샴페인이 자리하며, 기쁨을 함께 나누는 아이코닉한 존재로 등장하죠.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브룻 임페리얼과 넥타 임페리얼 로제 2종으로 출시됩니다. 병과 박스는 골드, 미드나잇 블루, 딥 레드, 화이트 컬러로 구성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했어요. 퍼렐은 진주 형태의 점선으로 자신의 시그니처를 남겼고, 병의 붉은색 왕실 인장은 진주 모양의 ‘PW’ 모노그램으로 재해석되었습니다.
모엣&샹동 퍼렐 윌리엄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2025년 3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일부 지점, 그리고 KREAM 앱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