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웨딩시즌'…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인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봄 웨딩시즌'…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인기

비즈니스플러스 2025-03-25 14:18:41 신고

 고급형 매트리스 'William J' /사진=청호나이스
 고급형 매트리스 'William J' /사진=청호나이스

봄 웨딩시즌을 맞이해 청호나이스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와 신혼부부들이 안락한 분위기의 침실 인테리어 완성에 도움을 주는 매트리스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가정에서 휴식을 취할 때 가장 많이 머무르는 매트리스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우수한 원단과 탄탄한 내장재 등을 적용했으며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5종(William J 하드, William J 미디엄-하드, 듀얼 드림, 듀얼 코지, 온리 드림)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청호나이스는 환경과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비건인증'을 획득한 엘라스틱 폼 등을 매트리스에 사용했다. '비건인증'은 원료 선택부터 제품개발 및 제조생산 등 모든 단계에서 동물성 원료를 포함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했다. 

'William J'는 고품질의 삼중 프리미엄 원단 적용으로 편안함과 안전성을 동시에 제공하며 가벼우면서도 단단한 티타늄 포켓 스프링으로 강력한 지지력을 갖고 있다. 또한 고탄성 9Zone 밸런스 폼과 고밀도 메모리 폼으로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이중 삼중 프리미엄 원단에 들어간 린넨 원단의 경우 이용자의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해 쾌적함을 높여주는 고급 소재로 알려있다. 'William J'는 총 2가지 타입으로 탄탄한 착와감의 하드타입과 부드러운 착와감을 지닌 미디엄-하드 타입이 있다.

'듀얼 드림'은 글로벌 섬유회사인 렌징사(Lenzing AG)가 자랑하는 친환경 모달 원단과 항균〮소취 원단이 사용돼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우수한 통기성의 엘라스틱 폼이 편안한 착와감을 제공해 숙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듀얼 코지'의 경우 부드러운 촉감과 내구성이 강한 고밀도 삼중직 니트원단이 적용됐으며 'William J', '듀얼 드림'과 같은 2Way 7Zone 포켓스프링이 적용돼 이용자의 체형에 맞춰 세밀하고 효과적으로 하중을 분산시켜 수면 중 피로감을 최소화한다.

'온리 드림'은 커버분리 기능으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삼중직 니트 원단과 내부 통기를 원활하게 해주는 통기 베이스 폼이 적용돼 산뜻한 숙면을 선사한다. 또한 조밀한 강선 스프링과 압축펠트로 신체를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청호나이스는 관계자는 "침대에서 잘 경우 상대방의 뒤척임 등으로 예민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청호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매트리스 5종의 경우 우수한 원단과 내장재 사용으로 이용자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