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크루즈(Cruise) TMK가 오는 12월 15일 첫 항해를 앞둔 '디즈니 어드벤처호'를 오는 3월 9일까지 크루즈(Cruise) TMK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시 선상 크레딧 미화 100달러를 제공한다.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는 오는2026년 여름시즌(4월~9월) 3박 및 4박 일정에 대한 새로운 예약을 오픈한 것을 기념해 진행하는 것이다.
디즈니 크루즈 라인의 디스트리뷰터 중 하나인 크루즈(Cruise) TMK는 글로벌 크루즈 예약 플랫폼을 통해 디즈니 어드벤처호의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디즈니 어드벤처호는 ▲디즈니 이메지네이션 가든, ▲토이 스토리 플레이스, ▲샌 프란소쿄 스트리트, ▲타운 스퀘어, ▲웨이파인더 베이, ▲디즈니 디스커버리 리프, ▲마블 랜딩 등 7가지 테마 공간을 갖추고 있다.
크루즈 TMK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여름 일정은 가정의 달인 5월 연휴와 여름 휴가 시즌을 아우르는 시기로 가족 여행에 최적의 시기"라며 "독창적인 테마공간을 통해 마법같은 경험은 물론 디즈니 크루즈 어드벤처호의 매력인 재미와 휴식, 세계수준의 다이닝, 수준높은 엔터테인먼트 등 바다 위에서의 최고의 휴가를 기대할수 있다"고 밝혔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