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설 맞이 농특산물 30% 할인 행사 포스터 |
이번 행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소비자 혜택 증진을 목표로 기획되었다.
홍성군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e홍성장터'(www.e홍성장터.com)는 10일부터 1월 30일까지 전 품목을 대상으로 30%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품질 좋은 지역 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할인 혜택의 핵심은 30% 할인 쿠폰으로, 행사 기간 중 총 3회에 걸쳐 1인당 1매씩, 총 300장이 선착순으로 발행될 예정이며, 이 쿠폰은 구매 금액의 최대 30%를 할인해주며, 최소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동시에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할인 행사 외에도 e홍성장터는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수 구매 상품평 작성자 10명을 선정하여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모든 구매에 대해 구매 금액의 3%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e홍성장터에서는 홍성에서 생산되는 200여 종의 농산물, 한우·한돈, 수산물, 가공식품 등 다양한 지역 특산품을 판매 중이며, 쇼핑몰 운영진은 이번 설맞이 할인 행사를 시작으로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이진 농업정책과장은 "e홍성장터에서 준비한 풍성한 할인 혜택을 통해 맛과 품질이 뛰어난 홍성군의 농특산물로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역 농산물 판로 확대와 소비자 만족도 향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 홍성군의 노력으로 평가받고 있다.
홍성=김재수 기자 kjs0328@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