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2024년 프리미엄 여행상품 이용객 2배 증가

롯데관광개발, 2024년 프리미엄 여행상품 이용객 2배 증가

비즈니스플러스 2025-01-07 09:11:24 신고

3줄요약
사진=롯데관광개발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프리미엄 브랜드 'HIGH&' 상품 이용객이 지난해 6037명을 기록해 2023년 유럽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이용객 2999명보다 2배 이상 늘었다고 7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해 5월 프리미엄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HIGH&' 브랜드를 론칭했다. 기존 유럽 위주의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를 대양주와 남미 등으로 확대했다.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과 5성급 호텔 숙박을 내세운 'HIGH&' 상품의 지역별 이용객을 보면 상품 건수가 26건으로 가장 많은 유럽이 5183명으로 86%를 차지했다. 3건의 상품을 운영한 대양주가 725명으로 12%를 기록했다. 동남아, 중국, 일본 등 근거리 상품도 인기를 얻었다.

권기경 롯데관광개발 여행사업부 본부장은 "그리스, 스위스 등 1000만원이 넘는 고가 상품들도 완판을 기록하는 등 프리미엄 여행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크루즈와 골프 참관 패키지 등 특별한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