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은 프리미엄 브랜드 'HIGH&' 상품 이용객이 지난해 6037명을 기록해 2023년 유럽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이용객 2999명보다 2배 이상 늘었다고 7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해 5월 프리미엄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HIGH&' 브랜드를 론칭했다. 기존 유럽 위주의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를 대양주와 남미 등으로 확대했다.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과 5성급 호텔 숙박을 내세운 'HIGH&' 상품의 지역별 이용객을 보면 상품 건수가 26건으로 가장 많은 유럽이 5183명으로 86%를 차지했다. 3건의 상품을 운영한 대양주가 725명으로 12%를 기록했다. 동남아, 중국, 일본 등 근거리 상품도 인기를 얻었다.
권기경 롯데관광개발 여행사업부 본부장은 "그리스, 스위스 등 1000만원이 넘는 고가 상품들도 완판을 기록하는 등 프리미엄 여행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크루즈와 골프 참관 패키지 등 특별한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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