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요리 처음” 이연복 비장의 기술에 정호영X파브리도 깜짝 (푹다행)

“이런 요리 처음” 이연복 비장의 기술에 정호영X파브리도 깜짝 (푹다행)

TV리포트 2025-01-05 02:56:42 신고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푹 쉬면 다행이야’ 이연복이 비장의 기술로 셰프들을 놀라게 한다. 

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 30회는 중식의 신 이연복, 일식 대가 정호영, 양식 끝판왕 파브리가 출연하는 ‘무인도의 셰프들’ 둘째 날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이연복, 정호영, 파브리는 무인도 조식 메인 셰프 자리를 두고 손님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치열한 신경전을 펼친다. 정호영과 파브리는 손님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갖은 미사여구를 붙이며 요리를 설명한다. 이를 지켜보던 이연복은 “나도 세게 나가야겠네”라며 메뉴 이름 다섯 글자만으로 분위기를 반전시킨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이연복이 선보인 비장의 기술에 도합 요리 경력 50년이 넘는 두 셰프도 놀란다. “이런 요리 처음 봐”라며 모두가 놀란 그의 새로운 기술은 무엇이었을지, 그 기술로 탄생한 요리는 무엇일지 기대감이 커진다.

셰프들이 모인 첫날, 오코노미야키를 뒤집다 실패했던 사고에 이어 이번에도 요리 도중 돌발 사고가 발생한다. 그때는 차분히 문제를 해결했던 이연복도 이번에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 멘붕에 빠져 우왕좌왕하게 된다고. 

MBC ‘푹 쉬면 다행이야’는 1월 6일 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MBC ‘푹 쉬면 다행이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