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겜2’ 위해 공식 로고까지 바꿨다…공개 앞두고 기대감 폭발

넷플릭스, ‘오겜2’ 위해 공식 로고까지 바꿨다…공개 앞두고 기대감 폭발

TV리포트 2024-12-26 07:52:41 신고

[TV리포트=유영재 기자]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넷플릭스가 로고를 변경해 이목이 쏠렸다.

26일(오늘) 오후 5시, 넷플릭스 최고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이하 ‘오징어 게임2’)가 전편 공개된다. 이를 기념해 넷플릭스 채널은 공식 로고를 오징어 게임 콘셉트로 바꿔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오징어 게임2’에서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 분)과 그를 맞이하는 프런트맨(이병헌 분)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진다. 시즌2에서는 이정재, 이병헌과 함께 배우 박성훈, 배우 임시완, 배우 강하늘 등이 새롭게 합류해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인다.

넷플릭스 글로벌 소셜 채널에서 21억 5000만 건 이상의 노출을 기록하며, 한국 콘텐츠가 전 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 또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이하 ‘오징어 게임2’)가 세계 전역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금,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채널의 로고가 변경된 것이 확인했다.

전 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오징어 게임2’가 시즌1의 기록을 넘어설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