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비보에 '우결' 아내 김소은 SNS도 주목…팬들 슬픔 도배 [엑's 이슈]

송재림 비보에 '우결' 아내 김소은 SNS도 주목…팬들 슬픔 도배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2024-11-12 20:57:0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송재림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가상 부부 생활을 했던 배우 김소은의 SNS에도 슬픔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12일 서울 성동경찰서에 따르면 송재림은 이날 낮 12시 30분경 성동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39세.

경찰 관계자는 "현재까지 타살 등 범죄 혐의점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전했으며, 현장에서는 유서가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소은은 지난 2014년 송재림과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가상 부부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후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 동반출연하며 관계성을 이어갔다.

그랬던 송재림의 비보가 전해지며 국내외 팬들은 김소은의 SNS 최근 게시물에 "언니...재림 오빠...ㅠㅠㅠㅠㅠ", "언니 괜찮아요?", "이거 사실 아니죠?ㅠㅠ" 등의 댓글을 남기며 김소은의 안부를 묻거나 슬픔을 나누고 있다.

한편, 1985년생인 고인은 2009년 영화 '여배우들'로 데뷔했으며, 2012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김제운 역을 맡아 이름을 알렸다.

지난 7월부터 10월까지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에서 플로리안 빅토르 클레망 드제로델 역으로 뮤지컬 무대에 도전장을 내밀기도 했으나, 해당 작품은 고인의 유작이 됐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