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최강야구' 직관 예매 일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강 몬스터즈가 동의대와의 경기에서 10대 0으로 승리하며 직관 경기 사상 첫 콜드게임 승리를 거뒀다. 지난 7일 방송된 JTBC '최강야구' 101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동의대 간의 경기 결과가 공개됐다.
최강 몬스터즈는 김성근 감독과 이광길 코치의 부재 속에서도 이택근 코치의 지휘 아래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펼치며 6점 차로 앞서 나갔다.
3회 말, 최강 몬스터즈는 추가 득점 기회를 놓치며 위기를 맞았지만, 4회 초 유희관이 동의대의 주루를 완벽하게 막아내며 위기를 넘겼다. 이어진 4회 말, 이대호는 2아웃 상황에서 동의대 투수의 공을 그대로 받아 쳐 솔로 홈런을 터뜨리며 승리를 굳혔다. 뒤이어 정의윤이 몸쪽으로 들어온 공을 강하게 받아 쳐 좌측 담장을 넘기며 백투백 홈런을 기록했다.
이처럼 승리가 굳어지자, 송승준 투수 코치는 투수 교체의 전권을 쥐고 마운드에 단 한 번도 오르지 못했던 이용헌을 기용했다.
이용헌은 첫 등판임에도 뛰어난 슬라이더와 커브로 동의대 타자들을 연속 삼진 처리하며 인상적인 데뷔를 치렀다. 이어 7회 초에는 선성권이 등판해 빠른 공과 너클 커브를 적절히 섞어 동의대 타자들을 안정적으로 막아냈다.
최강 몬스터즈는 이 경기를 10대 0 콜드승으로 마무리하며 직관 경기 3연패를 끊어냈다. 승리의 기세를 몰아 다음 상대인 동국대와의 재대결도 준비 중이다.
한편, 최강 몬스터즈는 오는 13일 고척스카이돔에서 덕수고등학교와 맞붙는다. 덕수고는 2025 KBO 드래프트에서 최다 지명을 받은 강팀으로, 올해 황금사자기 우승과 전국대회 19연승을 기록한 바 있다. 이 경기의 직관 티켓 예매는 10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 티켓팅 시간 : 10월 10일 목요일 오후 2시 <티켓링크 홈페이지 오픈>
- 경기 시간 : 10월 13일 일요일 오후 2시
- 대결 상대 : 덕수고등학교
- 장소 : 고척 스카이돔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